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함께/함께하는 정보

대한예수교침례회 천안교회 키우는 개가 출산(강아지)을 했어요

한아름정원 2012. 2. 14. 00:34

^^ 강아지가 태어났어요.

 

 

 

우리 애들 보러 왔구려 ^^

어서들 와요 ~~

 

 

 

얘 ~~

고개좀 들어보렴. ^^

 

 

아이!  졸려!  이정도면 되요 ??

조금만 더 들어봐라 ~~

 

 

이젠 됬어요 ~ㅇ

그래,  다른애들은 어디 있니 ??

 

 

 

여기 다 있어요.

재들은 뽀뽀 하면서 자네요.   ㅋㅋ

눈부서요.   불좀 꺼주세요.

 

 

그래 알았다... 

잘자고 잘 크렴....

 

 

 

우리애들 동영상좀 봐 주세요.... 

 

 

 

 

 

 

 

개가 새끼를 낳았답니다.

몇일만 지나게 되면 빨리 커서 밖에 나와 돌아 다니게 됩니다.

그때까지는 너무 가까이 가지 말아 주세요.

어미가 새끼를 보호하기 위해서 사나와 질 수 있답니다.

 

 

잘 보셨으면 댓글 부탁 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