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NH금융정보/농신보(농림수산업자)

경춘농원 충남 예산군 오가면 역탑리 20여년 이상의 경력으로 우량품질의 양돈을 사육

한아름정원 2011. 11. 1. 23:52

경춘농원

충남 예산군 오가면 역탑리

20여년 이상의 경력으로 우량품질의 양돈을 사육

 

 

 

 

경춘농원에 다녀 왔습니다.

도로 모통이 경춘농원 입구 랍니다.

 

 

 

 

경춘농원 입구에 은행나무와 모과나무가 가을을 맞이하여 단풍과 모과열매로

편안한 농원으로의 안내를 맏았네요. ^^

 

 

 

 

모과나무와 은행나무 입니다.

 

 

 

 

 

경춘농원 사업장 및 사료통 입니다.

 

 

 

 

 

주사업장인 농원 모습입니다.

 

 

 

 

경춘농원 사업장

 

 

 

 

임신돈

 

 

 

 

분만돈 모습입니다.

애기돼지들이 참 귀엽고 예쁘네요. ^^

 

 

 

 

 

자돈(애기돼지)이 놀고 있네요.

사람이 가니 무서워 한곳으로 숨네요

 

 

 

 

역시 애들 입니다.

언제 그랬냐는듯 금방 쫒아 오네요.

 

 

 

제일 센놈

웅돈(씨 뿌리는 돼지 ??)이 낮잠을 즐깁니다.

 

 

 

육성돈 모습입니다.

이놈들이 잘 뛰어 놀어야 맛있는 삼겹살이 됩니다.

 

 

 

한데 모아 동영상 파일로 보여 드립니다. 

 

 

 

찾아가는 길

아래 그림을 클릭 하시면 지도를 보실수 있어요

 

 

 

사업 번창하시길 기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