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NH금융정보/농신보(농림수산업자)

천안 미룡목장 HACCP인증 천안축협 우수목장 농장에서 식탁까지 믿을수 있는 우리 축산물 충남 천안시 직산읍 마정리 211-3

한아름정원 2011. 10. 21. 01:06

천안 미룡목장 HACCP인증.  천안축협 우수목장

 

 

 

농장에서 식탁까지 믿을수 있는 우리 축산물

위치 : 충남 천안시 직산읍 마정리 211-3

대표 : 남상석, 김인식사장님

 

 

 

미룡목장에 가보니 맨 먼저 놀란것이 축사(낙농)가 이렇게 깨끗할 수 있을까 할 정도로 깔끔 그 자체였다. 사장님과 대화를 나누는 가운데 젖소와 함께 하고자 시내를 나가지 못하고 생활을 하다보니 젖소의 마음을 읽어 대화를 할 정도로 젖소와 가깝게 지내신다고 하십니다.

 

 

 

그 때문에 15년째 파스테르유업에 고정 납품하고 계신다는

자랑을 살짝 말씀 하네요.

 

 

 

아예 젖소와 함께 하고자 목장 옆에 사택을 지어

젖소의 일투족을 함께하고 있다.

 

 

 

금차 우사 2동을 늘렸다.

 

 

 

이렇게 여유롭고 편안하게 사는 젖소의 우유는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저절로 떠오른다.

 

 

 

젖소들이 한가로이 놀고 있는 모습

 

 

 

바닥에 소 배설물과 톱밥을 섞어놓는 이유는

시멘트만 있을경우 소가 넘어져 다치기 때문 이라고 하네요.

 

 

 

바닥이 이렇게 깨끗해서 파리를 거의 찾아 볼 수가 없어요.

 

 

 

소 밥을 준비하기 위하여 대형 트렉터를 준비하고 있네요.

 

 

 

소밥은 사료와 짚을 섞어 맛있게 만들어 준비 한답니다. ^^

 

 

 

ㅋㅋ 트렉터에 소 밥솥을 장착한 모습 ^^

 

 

 

소 우리가 넓고 눅눅하지 않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네요.

 

 

 

사람이 가자 처음엔 낮설은 눈으로 바라보더니

조금 지나자 반갑다는 듯이 바라 보네요. ㅋㅋ 방가 방가^^

 

 

 

분뇨 처리장을 옆 한쪽 아래에 만들어 처리하기 좋게 만들었네요.

 

 

사장님 말씀이 청결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해야 젖소들이 기분좋아

 좋은 우유를 많이 생산해 낸다고 하신다

 

 

 

 

동영상 파일 감상 하세요

 

 

 

 

클릭하시면 자세한 지도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