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식후경<요리>/식후경-요리

당진맛집 낙지한마리수제비 당진읍 원당리 1245번지 씹어보지 못한 분들은 느끼지 못할 말로 표현할~ 길이 없어서 ~~

한아름정원 2011. 9. 5. 12:57

 

당진읍 원당리  해미낙지한마리수제비 소개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보기만 해도 침 넘어가게 생긴 낚지볶음 ~~~ 

부드러운 낚지를 씹는 그 느낌은,,,,,,

 

씹어보지 못한 분들은 느끼지 못할(.....) 

말로 표현할~  길이 없어서 ~~

 

 

 

하나를 들어보니 김이 모락 모락 나는게(.....)

말로 표현할 길이 없어서......

 

 

낙지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 어린애들도 씹기 편할것 같아요.

 

 

철판낙지복음이 칼칼하면서 입맛을 돋우는데

밥한공기가 언제 먹었느지도 모를 정도였답니다. ^^

제가 한 식성 해서인가요 ^^

철판낚지볶음 가격 2만원이 아깝지 않았답니다.

 

 

수제비를 주문하면 주문하는 동안 요기 하게 보리밥이 나오는데 고추장에 비벼먺는 보리밥 그 맛과 추억이 너무나 맛있다고 합니다.

 

다음엔 다른 메뉴를 먹어 보아야 겠네요.

 

다녀오신 분들은 댓글 부탁 합니다.

 

 

 

 

  가실때 꼭 블로그 보고 찾아왔다고 하세요. 

주인아져씨 한테 이 블로그 보고 왔다고 하시면 1,000원

감해 주겠다고 하셨어요.

 

 

 

장소 : 충남 당진군 당진읍 원당리 1245

 그림을 클릭 하시면 로드뷰로 보실 수 있답니다.

 

 

원당리 신도시 등산로 입구 있는 해미낙지한마리수제비 식당

오래만에 시원하고 상쾌한 주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아침 햇살을 받으며 원당리 등산을 하니 배가 출출하던 참에 등산로 입구에 있는 해미낙지한마리수제비 집에서 점심을 했네요. ^^

 

산행을 해서 배가 출출해서 인지 워낙 맛이 있어 생각만 해도 군침이 ~~

 

 

저기 왼쪽 모퉁이에 보이는게 바로 등산로 입구 랍니다.

 

 

아래 사진이 해미낙지한마리수제비옆에 있는 바로 등산로 입니다. 

  

 

 식당 입구에 나무마루가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도 좋고 기대고 도란 도란 얘기를 나룰 수도 있네요 

 

 

사실여부는 모르나 스포츠서울 명가 2005 소비자 선호 맛집&멋집이란 스티커가 붙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깔끔하고 멋스러운 모습이 느껴집니다.

물론 맛도 처음 먹어본느낌이 맛있다라는 생각이 들정도 좋았답니다.

 

 

 

단체예약도 받는답니다. 50여명의 단체손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신 많은분의 단체 손님은

최소한 전날정도는 연락을 주셔야 음식을 맛있게 준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맛있게 ^^ ~~~~~

 

 

 

주방 모습입니다.

주인아저씨한테 말씀드리고 사진좀 찍었네요.

다행히 약간 이른 점심이라서 많은 손님들은 없어서 다행 이었죠. ~~

 

멋집답게 참 깔끔하고 정결함이 한눈에 느껴 지죠. ^^

 

 

천정에 붙어있는 프랭카드를 한번 찍어 봤습니다.

 

 

 ^^ 이정도면 50명 정도는 함께 식사를 할 수 있겠죠.

60명도 더 않을수 있을것 같다고 했더니

 

주인장께서 애들도 앉을 자리가 있어야 한다고 하셨어요. 애들까지 배려를  ㅋㅋ

 

 

깨끗하죠 ^^

청결하고 위생을 철저히 하여 음식을 먹는 손님들이 기분 좋게 식사 할 수 있도록 깨끗해요

 

 

안에서 보는 밖의 모습 입니다.

큰 유리로 밖을 내다 보는 풍경이 너무 좋아요. ^^

 

 

 수저통 및 휴지통도 대나무로 만들어 위생적이고 깨끗했어요. ^^

 

 

메뉴 입니다.

첨엔 뭔 가격이 이렇게 비싸 하고 생각 했죠. ^^ ;;

 

우린 4명 한가족이라서 철판 낙지복음을 주문 했답니다.

 

 

예쁘죠^^   귀엽죠 ^^   깜찍하죠^^

메뉴 아래 이런게 있더라구요 ㅋㅋ 

 

 

 

메뉴 위엔 당진군 보건소에서

함께 어린이와 함께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모이는 곳이다 보니 금연구역으로 지정 해서 공기가 맑아 좋았어요.  물론 옆에 등산로인 산이 있어 더욱 쾌적한 공기가 느껴 졌죠. ㅋㅋ

 

 

 메뉴 사진 입니다.

보기만 해도 침 넘어 갑니다.

먹어본 저로서는 더욱 그렇죠. ㅋㅋ ^^

 

 

위 음식들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불빛이 있어 그런지 하얗게 나왔네요.

 

깨끗한 실물을 보시려면 직 접 사셔서 주문해 보시면

눈으로 먹고, 코로 먹고, 입으로 먹고, 아음으로 먹고, 감동으로 먹을수 있어요 ㅋㅋ  ^^

 

 

 

 

 

 

 

 

 

찍어온 사진을 정리하고 있긴 하지만 아까 같았으면 숨 넘어갔을뻔 했네요. ㅋㅋ

배가 고파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