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식후경<요리>/식후경-요리

천안광덕산맛집, 광덕산식당 토속음식점 "원광덕" 광덕산 쉼터

한아름정원 2011. 12. 9. 20:25

토속음식전문점 원광덕 을 소개 합니다.

충남 천안시 동남구 광덕면 광덕리 647-1번지에 위치(네비용)

 

 

 

 

 

밤에 사진을 찍어서 글씨가 잘 안보이네요.  ㅠ.ㅠ

 눈발날리는 저녁에

아주머니께서 끌여주신 우거지 해장국 어찌나 맛이 있던지 ~~

 

 

 주차도 만만치 않은데,,,,,

식사 손님은 주차비 무료(^^;; )  저한테는 구세주 만난 기분

식사도 해결하고 주차장도 무료 사용.

 

 

아래에 큰 주차장이 있어요

 

 

 ^^ 잠시 양해를 구하고 앉아 계신 모습이 정겹게 느껴져 한컷. ~~

 

 

 

  광덕산도 식후경이라고 ^^ 이제 부터 음식 구경 해 볼까요 ??

아래 보시는 것은 버섯 전골 입니다.

저는 두부와 버섯과 고추, 호박정도는 알겠는데 더이상은 무리수..... ;;

일단 주문해서 먹어 봐야 맛을 알죠 ㅋㅋ

 

 

 

  요것이 두부랍니다. 참 먹음직 스럽게 생겼죠 ^^

 

 

 

두부 전골

 

 

파전 - 광덕산에서 각종 야채를 겯들여 만들었답니다

 

 

 

 도투리묵 - 맛이 ㅋㅋㅋㅋ

말하면 먹은사람이나 안먹은사람이나 똑 같잖아. ^^

 

 

 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산채 비빔밥 ~~

 

 

 

  된장 입니다 ~~ 우리딸이 제일 싫어 하죠(몸에 좋아서라나요??)

 

 

 

올 가을에 공기좋고 물 맑은 광덕산 자락에서 자란 배추로 담은

김장배추김치 맛이 ~~ 

요리솜씨가 있는분은 눈으로 맛을 안답니다. ^^

담은 맏기겠습니다.

 

 

 

고추 묻힌것 ???

 

 

보기만 해도 침 넘어가는 물김치 일단 드셔봐야 ~~

 

 

 이것이 그렇게 맛있게 먹었던 우거지 해장국 이네요.

먹던중 사진을 찍어서 죄송 ~~

 

 

 

  전에 해장국을 끓이던 가마솥 이랍니다.

 

 

 

 옆엔 연료로 사용하던 나무와 짚으로 나래를 엮어 놓았군요

 

 

 

 제가 가장 좋아사는  무료 주차 ^^

주차요금에 얼마만 더하면 해장국까지 맛있게.....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지도로 위치를 확인 하실 수 있답니다.

 

로드뷰로 바로 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