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식후경<요리>/식후경-요리

천안 광덕산 요리 잘하는 집 원광덕 향토요리 전문점 단체가능

한아름정원 2011. 12. 9. 22:58

광덕산의 유명세를 타서

한창 잘 크고 있는 광덕산 주차장앞 원광덕

 


 

 

 

 

어디가든 잘 먹어야 잘 다녀온것 같아서 음식을 소개할까 하네요

찾으실분 계실까봐서 맨 아래에 연락처 적어 놓습니다.

 

 

 

   햐 ~~  맛있는 버섯 전골에  동치미 반찬

 

 

 

 메인메뉴인 버섯 전골 입니다

 

 

 

 어떻게 보이시나요 ? 

노릇노릇하게 익은 파전이 맛있더군요.

 

 

계란이 아주 먹음직 스럽길레 이렇게 찍었네요

아참 ~~  이것은 산채 비빔밥 이랍니다.

고소하면서 맛있답니다.

광덕산에서 직접 뜯은 고사리며 각종 야채가 많이 들었더군요

 

 

 

 

여기에 꼭 빠지면 안될게 된장 ~~  ㅋㅋ

 

 

 

 

 

 

 

얘들은 반찬입니다 ㅋㅋㅋ

 

 

 

 벽에 붙어있는 메뉴를 찍어 보았답니다

 

 

 아래 지도를 클릭 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어요

 

 

위 주차장은 식사손님에게는 무료로 사용 가능 하답니다.

위 사진에서 잘 보시면 찾으실 수 있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