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함께/함께하는 정보

제천펜션 태라에서 가족과함께 지인들과 함께 제천힐링웰빙타운 태라를 느껴 보세요

한아름정원 2016. 7. 7. 11:46

제천힐링웰빙타운 태라에서

힐링을 느껴 보세요


찾아가시는 길

충북 제천시 제원로8길 21-26 (봉양읍 옥전리 117-1)

쥔장 연락처 : 043-645-7688



계곡에서 뿜어저 나오는 깨끗한 물에 나의 몸을 맏길 수 있다니

정말 행복하고 감탄이 아닐 수 없어요 ~~

어른이 애들보다 더 하다니깐 ^^


헠 ~~ 

나의 발  ^^


제천시 봉양읍 옥전리 산속 마을에 자리잡고 있는

제천펜션 태라는

가족과 함께 작목반 모임 및 동창회 모임을 함께 하며

자연을 만끽 할 수 있는

공기좋고 물 맑은 힐링 웰빙 타운이라고 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것 같네요.




팬션과 글램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천팬션 태라

ㅋㅋ ~


깨끗하고 넓직한 글램핑 ~




팬션과 글램핑은 함께 할 수는 없겠죠 ^^

둘중 하나를 선택 해야만 하는 아쉬움 ~~  ㅠ.ㅠ


제 설명으로는 부족하겠지만

아래 그림을 클릭 하시면

홈페이지에서 편하게 예약도 가능하고

더 자세히 확인 하실 수 있을 겝니다. ^^




제천팬션 태라 바로 구경가기   http://www.sweetstay.co.kr/


웰빙 즐기기 이용하느라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네요 ㅠ.ㅠ



맛있는 웰빙 음식과 만남도 즐겁고

가족끼리 맑은 공기를 마시면서 조용한 밤에 기차소리를 들으면서

무르익는 대화가 집에서는 느낄 수 없는

또하나의 낭만 사랑 재미 우정 아니겠어요 ????



직접 찍어 올려 보심으로 나머지 태라를 완성해 보는 재미도 솔 ~ 솔 ~  하겠죠 ^^





지도 삽입 합니다.

클릭 하시면 위치를 자세히 보실 수 있지말입니다 ^^; ~~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