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NH금융정보/농신보(농림수산업자)

철봉농장 (대표 박유순-산란계) 대전충남양계농협 NH농협, 서울축협사료 우수농장, 충남 아산시 영인면 신봉리 527 농신보천안센터

한아름정원 2012. 6. 15. 17:42

철봉농장(산란계-계란생산) 대표 : 박유순

 

 

 

대전충남양계농협 우수사업장지정

사업장위치 : 충남 아산시 영인면 신봉리 527

 

 

3개월만에 다시 찾은 철봉농장엔

자연의 향기가 풍기는 꽃과 갖가지 농작물들로 농장 주변 빼곡하게

채워져 있었답니다.

 

 

한번 구경해 볼까요 ~~

 

 

 

옥수수가 키 순서대로 자라고 있죠. ㅋㅋ

 

 

 

 

 

 

야콘입니다.

 

 

 

 호박이 넝쿨째 잘 자라고 있군요.

 

 

 

 오이넝쿨도 참 멋있군요...

 

 

 가지랍니다.

 

 

 

토마토도 아주 탐스럽게 자라고 있네요.

 

 

 

고추농사 이정도면 가을까지 먹고 사는데는 충분 하겠죠.

 

 

 

바닥에도 오이 넝쿨을 키워 보네요.

 

 

 

상추도 이만하면 삼겹살 신나게 먹을 정도 되겠죠.

 

 

 

깨잎은 삼겹살 먹을때 따먺다가 깨가 열리면 깨를 수확 하죠. ㅋㅋ

 

 

 

오가피 순 입니다.

이른봄 오가피 잎을 따다가 효소를 담아 보았어요.

향기도 좋고 잘 숙성 되고 있어요.

 

 

 

한눈에 본 농장 입니다.

 

 

포도나무 ㅋㅋ

여름에 가면 포도 맛 볼 수 있겠죠. ㅋㅋ ~~

이녀석 사진 찍어 준다고 했더니 얌전히 있군....

 

 

능소화 입니다.

 

 

 

쪽파 인가요 ?

파를 파종한 모습 이네요.

이렇게 심으면 잘 자라군요.   참고하세요....

 

 

 

이렇게 밭 이랑을 하고 심는답니다.

 

먼저 심은 파가 잘 자라고 있는 모습 이요. ~~

 

 

 

돌 옆에 채송화를 심었는데 예쁘게 크고 있어요.

 

 

 

5월 8일 어버이날 받은 카네이션

꽃이 떨어지고 심었는데 이렇게 계속 꽃을 보여주고 있어요.

 

 

 

백합꽃 입니다.

 

 

 

돌나물이 벽돌 구멍 안에서 크고 있어요

아름답네요.

 

 

 

강낭콩도 자라고 있죠.

 

 

오늘은 철봉농장의 식물농장을 보고 왔네요.

 

 

 

 

철봉농장의 자세한 모습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해 보세요.

http://blog.daum.net/hanarm/16512658

 

 

 

 

아래는 철봉농장 쥔장께서 네이버 블로그를 만드셨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