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식후경<요리>/식후경-요리

공주 궁중칼국수 본점 [천안맛집] 충남 천안시 서북구 신부동 595번지 예약전화 : 553-1510

한아름정원 2012. 2. 10. 19:43

공주 궁중칼국수 본점

 

 

천안맛집 소개 합니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신부동에 위치한 공주 궁중칼국수 본점

 

 

 

 

 

 

 

 

공주 궁중칼국수 본점 메뉴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묵밥을 좋아해서 묵밥을 주문 했답니다 ^^

 

 

많은 분들께서 방문해 계십니다.

 

 

대단 합니다. 칼국수가 그렇게 맛있나요 ??

 

 

오픈한지 1년가량 되었는데도 여전히 자리를 메우고 있네요

소문난 공주 궁중칼국수 본점  맞죠 ^^

 

 

 

오픈한 팜플렛 한장 얻어 ~~ 찰칵"

 

 

종이로 만든 장미꽃이    ^^ 예~에~뻐

 

 

 

 오픈할때 축하선물로 들어온 난 꽃이 이제 마지막만 남았군요

 

 

사장님 명함 하나 얻어 ~~ 찰칵"

 

 

명함 뒷면엔 찾아오기 쉽도록 위치를 올려 놓으셨네요.

 

 

 

 드디어 기다리던 음식 등장

먼저 배추 무침(걷저리 ^^ ㅋㅋ)

살아서 밭으로 가려고 ~~

참 먹음직 스럽네요 고소하게 생겼죠.

 

 

무 생채

무우 맛이 좋아 씹는 맛도 기분이 좋야요

 

 

 한번 들어 보았죠  ㅋㅋ

 

이젠 본적적인 음식등장 ~~

 

제가 좋아하는 묵밥 등장이요 ~~

 

사진 테두리선 네모가 굽어 보이십니까 ?

- 착시현상 입니다.  우리 사람눈은 이렇게 불완전 하답니다. ~~  ㅋㅋ

 

 

 

 

묵밥에 밥을 말아(??)

묵밥이 나올적에 국에 묵만 넣어 오거든요 ^^

그래서 묵밥에 밥을 말아 먹는답니다.(그럼 김밥은 ?? @.@)

 

 

 

 

벌써 한그릇 뚝딱(도깨비 방망이처럼 ㅋㅋ)

 

 

깨끗하게 비웠죠. ㅋㅋ

 

 

칼국수를 좋아 하시는 분들은 잘 보세요.

.

 

 

 

 

디저트로 따끈 따끈한 커피한잔의 여유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