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함께/함께하는 정보

논산시 연산 황산벌오토캠핑장 에 다녀 왔어요 2020 10 02

한아름정원 2020. 10. 9. 11:24

 

 

 

 

 

 

 

논산시 연산면 연산 황산벌오토캠핑장에 다녀 왔어요.

주소
충남 논산시 연산면 신신양로 187-8
지번주소 : 연산면 신양리 18

기본
자갈 위에 방부목 넓은 데크가 설치 되어 있어 모든게 업 되었어요 ~^^

차량을 바로 옆에 주차해 놓고 캠핑을 할 수 있어 함께 이용 할 수 있어 많은 편의가 느껴 집니다.

화장실이며 세면정 세척장 샤워장 모두 잘 되었어요.

아내가
일반 캠핑장이 여관이면 연선 황산벌오토캠핑장은 모텔 수준 되지 않겠냐고 허네요 ~
예약 하려면 미리 미리 하셔야 예약이 가능 하니 이점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현재는 연산 황산벌오토캠핑장을 예약하지 못하여 벌곡 숲속힐링캠핑장에서 캠핑 하고 있어요.

벌곡 숲속힐링캠핑장에서 즐캠하고 있네요 ㅋㅋ

어제밤 바람이 엄청(^^) 불었지만 순이 높아 소리는 들었지만 텐트까지는 큰 바람이 닿지는 않아 편안한 밤 되었답니다. ~

모두 모두 즐캠 하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