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함께/함께하는 정보

호주 직구대행 시드니캥거루 이렇게 가입 했네요 ^^

한아름정원 2015. 6. 1. 23:05

 

 

호주 해외직구대행 시드니캥거루

( http://www.sydneykangaroo.com)

 

나이가 들어가니 눈이 침침하고 어두워 눈에 좋은 식품을 찾다보니

해외직구대행 시드니 캥거루를 알게 되었네요

 

왜 시드니 캥거루인지는 모르겠지만

호주의 좋은 제품을 찾아 구매를 할 수 있게 해주네요

 

마진은 얼마나 남는지는 모르지만 저렴하네요

그래서 회원 가입 했어요

 

 

 

 

 

회원가입을 하려면 우측 위에 회원가입을 클릭 하세요

회원약관 동의두개 선택 하시고

회원가입다음단계를 클릭 하세요

 

 

 

 

아이디를 적으신 다음에는 >아이디 중복체크< 를 꼭 눌러 주세요

비밀번호는 영문, 숫자 등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어 좋아요 ^^

추천인 아이디에 [ ds3ahs ]를 넣으시면 1,000원 할인쿠푼이 지급 된답니다.

사실 제 아이디 인데 저한테는 뭐 주시는지 아직 모르겠어요

한번 넣어 주시는 분 계시면 이 글에 추가해서 올려 놓을께요. ^^

 

 

 

 

 

이렇게 해서 가입하면 30%나 할인 받을 수 있더군요.

아래 그림은 가입하기 전에 캡쳐한 그림입니다.

루테인비전 60정짜리가 76,000원 입니다.

 

 

 

아래 그림은 회원가입을 하고나서 캡쳐한 그림인데요

세상에나 이렇게 ~~~

76,000원짜리가 53,200원으로 [22,800원할인] 킹 왕 짱

 

 

 

2015년 6월 1일 부터 2015년 6월 15일까지는 30%할인에

무료배송까지

5만원이상 구매고객중 추첨을 통해 럭키빡스 수도크림이 따라 오네요

다 줬으면 좋겠는데 ㅋㅋ ~~

 

 

 장바구니에 담아 놓았어요

개인통관 고유부호 부여 받은 후 구매해야 해요 

 

 

 

첫 구매 하시려면 개인통관 고유부호가 필요해요 

공인인증서가 필요 합니다.

나머지는 "개인통관고유번호 만들기"를 클릭 하셔서

순서대로 따라 하시면 어렵지 않더라구요 

 

이상은 저의 경험담 요모 조모 였답니다.

즐건 쑈핑 되삼 ^^

좋은 제품 잘 구매 하시고 건강한 생활 하시고 늘 행복하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