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함께/함께하는 정보

천안 폼아트 예쁜글씨 양말인형 넵킨아트 이 모든것이 폼스데이 ^^

한아름정원 2013. 7. 15. 23:54

천안 폼아트 예쁜글씨 양말인형 넵킨아트

 

톡톡튀는 핸드메이드 광고

폼스데이

 

www.formsday.com

 

 

통신,모바일이 상당히 발달한 시대에 우리가 살고 있지만 때론

아날로그적인 방법이 효과적일때가 있습니다.

 

저희 폼스데이는 수공예를 기본으로 하는 토탈 공예샾이며

손으로 만드는 세상의 참 재미와 인간미를 느끼고

사람이 직접 만들었다라는 것에 대한 희소성,

유일성의 의미가 더 크며 회사나 광고를

 하고자하는 업체에서는 그에 맡게

맞춤형으로 광고가 되기때문에

아주 효과가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채도가 높은 물감을 사용, 광고 극대화를 두는 저희 폼스데이 수공예 쇼핑몰를 소개합니다. ^^

 

 

 

 

 

양말이

많은 용도로 사용 가능 하군요.  ㅋㅋ

신다가 떨어지면

 

마이콜 을 만들수 있겠군   ㅎㅎㅎ ㅋㅋㅋ

 

아래 전화 번호로 간식 주문해 주세요.  ~~

즉시 배달 ㅋㅋ  (빨랑 빨랑)

해 주세요.  ^^

 

 

혹시

공부방이름이나 간판이 필요하신 분 계시면

폼스데이

잊지 마세요.

 

여기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2027번지로 오세요

네비게이션으로  찾아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