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빛으로그린그림/사진 D300

대원칸타빌 아파트에 첫눈이 함박눈이 되어 내렸어요.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787

한아름정원 2011. 12. 29. 00:30

대원칸타빌 아파트에

첫눈이 살포시 내렸어요. 펑펑 함박눈으로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787

대원칸타빌 관리사무소 랍니다

 

 

 

 

비치는 거울을 촬영해 보았어요. 

 

 

 

대원칸타빌 608동앞 축대 모습입니다.

눈 싸인 모습이 깨끗하고 예뻐요.

 

 

 

 

아이들이 차 앞에서 미끄럼을 타네요

밤새 눈이 모든 차량을 다 덮었어요.

 

 

 

 

추위도 아량곳 하지 않고 눈썰매 탈 준비를 하네요 ㅋㅋ

 

 

 

눈싸인 아파트 모습이 아름답군요

 

 

 

부지런한 경비아저씨들

아파트 둘레길을 모두 쓸어 놓았 답니다.

 

 

 

용암마을 아파트와 사이에 있는 도로 입니다.

 

 

 

 

아직 잎이 떨어지지 않고 있는 단풍나무엔

하얀 눈으로 꽃을 피웠어요.

 

 

 

 

사철나무 위에도 하얀 눈이 쌓였어요.

 

 

 

놀이터에도 흰 눈으로 가득 매웠답니다.

 

 

 

아직 나무에 매달려 있는 모과 위에도

흰눈은 여지없이 내렸네요.

 

행복한 아파트 대원칸타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