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함께/함께하는 정보

[펌] 정말 신기한 주방용품 주부들이 보고 놀랠만한 참신한 최신 아이디어 상품들 함께 개발해 봅시다.

한아름정원 2011. 10. 21. 09:16

신기한 주방용품들

주부들 뿐만 아니라 누구든지 보고 놀랠만한 용품들입니다.

우리한번 아이디어를 개발하여 만들어 봅시다.

 

 

 

 

아래 사진은  이종격투기 에서 퍼온 문서 입니다. 

 

 

 

 아래 사진은 음료수를 탄산가스가 새어나가지 않도록 거꾸로 엎어 놓고

드실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네요

 

 

 

 뜨거운 불에 조리를 하면서 온도를 알 수 있도록 만들었군.

 

 

 

 스파게티 면을 먹는 사람만큼 몇인분으로 양을 축정해 주는것 같네요.^^

 

 

 

^^ 커피와 스넥을 한꺼번에 배달 가능한 컵같아요.

 

 

 

쌀 싰을때 흘러 나가 불편하셨죠.

이것을 대고 싰으면 물만 내 보낼수 있답니다.

 

 

 

그릇이 미끌어 지지 않도록 미끄럼 방지 ^^ 참 신하네요

 

 

 

 뜨거운것을 들다가 데이신 적이 없으신가요

앞으론 이것을 사용하시면 데일일이 없을것 같아요.

 

 

 

 

ㅋㅋ 칼 꽂이 이것은 좀 그렇구만....

 

 

 

칼 집

 

 

 

피자 자르는 가위

이렇게 하면 한번에 자름과 동시 나눠 줄 수 있겠죠.

 

 

 

칼을 사용하면서 손 다치신적 있으신가요 ??

앞으론 이것을 사용하시면 손 다칠 염려 없겠죠. ^^

 

 

 

적은 음식재료 한꺼번에 자르는 가위

와 ~~ 대단 하네요.

 

 

 

바나나를 한번에 같은 크기로 자를 수 있는 기구

애들이 많은 가정이나 유치원에서 참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까서 들고 먹는 관계로 별 ㅋㅋㅋ

 

 

 

이것은 사과를 한꺼번에 자를 수 있는 도구군요.

 

 

 

딸기 꼭지를 제거 할 수 있도록 고안한 도구

 

 

 

체리의 씨를 빼 낼수 있도록 고한한 도구

 

아이디어 있으신분 매실 씨 빼는 도구 만들어 보세요.

우리나라 매실인구가 많아 많이 팔릴 것으로 봅니다.

 

 

 

감자 껍질을 쉽게 벗길 수 있도록 만들었네요.

 

 

 

매실 즙 짜는 도구

안에 다른것을 넣고 힘 겨루기 해도 되겠네요.

 

 

 

^^ 내가 제일 좋아하는 라면 편 입니다.

라면을 잘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젓가락인데,

흘러내릴것 같은 조짐이  ㅠ.ㅠ

 

 

 

 ㅋㅋ 요플레의 안쪽까지 먹을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

 

 

 

숮가락을 쉽게 관리하도록 고안한 제품

접시에, 컵에.....

 

 

 

 

면을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포크

하나를 적게 만들어 면을 쉽게 말리도록 만들었군요.. ^^

 

 

빵을 자를때 빵가루를 따로 모을 수 있도록 고안 했군요.

 

 

 

도마를 연결 할 수 있도록 만들어 긴 빵자를때 편리하도록 사용.

컵도 걸수 있겠군요. ^^

 

 

이것은 주부들이 편하게 앉아 과일 껍질을 벗길 수 있겠군요.

서서 요리를 하다보면 다리도 아프로 힘도 드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 하실 수 있겠어요.

 

 

 

물의 양을 측정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

대단 합니다.

 

 

 

이런 제품도 나왔군요.

적은 용량을 잴 수 있도록 만든 수저

몇그램인지 바로 확인 할 수 있겠죠.

 

이것은 약국이나 한약방에서 주로 많이 사용되어 지겠네요

물론 가정에서도 필요 하겠죠.

약먹일때도.....  ^^

 

 

 

계란을 예쁜 모양으로 만들 수 있겠네요.

 

 

 

삶은 계란을 간단하고 쉽게 자를 수 있겠죠. ^^

 

 

 

계란을 깰때 손에 묻지 않도록 깨주는 도구군요

대단한 아이디어 제품 입니다.

하지만 얼마나 팔릴지는 .........

 

 

 

찐계란을 씻고 데우고 보관하기 편리하게 고안했군요

 

 

 

동영상으로 편하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