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식물 자료/식물 이야기

옥상에 꽃들이 활짝 피었습니다. 봉숭아, 사랑초, 장미허브, 등나무, 나팔꽃 꽃이름을 알려주세요

한아름정원 2011. 8. 22. 19:26

옥상에 꽃이 아름답게 피었네요.

 

예년같으면 여름내내 물을 줬어야 하는데

하나님의 도움으로 비를 흠뻑 맞아 예쁘게 피었네요

 

 

 

1.  부용화꽃이 아름답게 피었답니다.

 

2. 봉숭아 입니다.

 

3. 빨간색 봉숭아 입니다.

 

4.

 

5.사랑초 꽃이 피었어요.

 

6.

 

7. 장미허브 입니다. 건드리면 향기가 좋더군요.

 

8. 등나무에 나팔꽃이 올라가고 있네요

 

9. 나무밑의 이끼가 참 예쁘게 자라고 있어요. 

 

10. 부룬펠지어 자스민도 꽃을 피웠답니다. 향기가 그윽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