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식물 자료/식물 이야기

엔젤트롬펫(천사의나팔꽃)

한아름정원 2012. 1. 4. 01:00

천사의 나팔꽃(엔젤트롬팻)

 

 

우리집 엔젤이들중 제일 맏이가 꽃을 피워줄 모양이네요~

  

준비하시고~~~~

  

쏘세요~~~!

  

활짝 웃을준비를.....

  

참~예쁘죠?

 

 

 

얼굴도 굉장히크네요~^^

 

엔젤 화이트인줄 알았는데....

  

 피고보니 크림슨!!!!

  

 얘도 얼큰이~

 

 

 

멜론키쑤도 활짝폈어요~

  

가까이서 함 찍어 봤는데 오렌지 같다눈...

  

화형이 젤루 맘에드는아이네요!

 

키도 얼마 안큰것이 많이도 달고 서있네요~^^ 

 

 

이아인 프로스티 핑크

 

 다이아나와 비슷해보이는데....

 

색감은 좋네요!!!

  

얼굴은 다이아나보다 조금 작은듯 보이네요^^

 

 

 

본 자료가 도움이 되셨으면 댓글 부탁 합니다. ^^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