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함께/함께하는 정보

대전 노은동 농수산물 도매시장 에 가다... 대전광역시 유성구 노은동로 33

한아름정원 2018. 12. 8. 18:28

대전농수산물도매시장에 가다...


대전 노은동 농수산물 도매시장 에 가다... 

대전광역시 유성구 노은동로 33


http://www.daejeon.go.kr/noe/index.do







평일 낮시간이라

주차공간 여유가 많았습니다

대전월드컵경기장도 보이네요





농산물센터 맞은편으로

농산물센터가 위치해 있습니다





젓갈센터와 축산물센터도 있으니

장보기가 편리한 구조랍니다

고기 가격이 엄청 저렴하네요...

새우를 사러 왔으니깐...

정육코너는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수산물센터 옆으로 공산품할인마트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공산품마트에는 업소용 식자재가 다양하면서

저렴해서 갈때마다 충동구매로 이어진답니다

입구에는 이쁜꽃이 먼저 반기네요 ^^








다양한 어종과건어물코너도 자리해 있습니다

소래포구 나 노량진보다 작은규모지만

160만 대전시민과 30만세종시민이

이용하기에는 더 없이 충분하답니다

최근 수도권에서 대전/세종으로

전입하시는 가구가 늘고 있는데

꼭 한번 들리세요 ~











대게 / 장어 / 킹크랩

랍스터 / 문어 / 전복 등등

너무 다양해서 구경하는데

시간가는 줄 몰랐답니다








날씨가 조금만 쌀쌀해지면

바로 회 부터 떠서 먹어야겠어요






횟감을 좋아하는 저한테

여름은 비수기지만

입추도 지나고 말복도 지나고..

ㅋㅋ 곧 성수기가 다가오네요








대전에는 재래시장과 대형마트도

잘 되어있지만

노은동 농수산도매시장

추천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