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함께/함께하는 정보

잘 열리지 않는 병뚜껑 여는 방법

한아름정원 2013. 10. 11. 00:01

잘 열리지 않는 병뚜껑 여는 방법

 

 

어제 여행 다녀온 지인이 몸에 좋은 과일 쨈을 사오셔서 선물로 주셨어요.

 

감사하고 기쁜 맘으로

방부제를 넣지않은 뚜주르에서 식빵을 사왔어요.

 

이제는 잼 뚜껑을 열려고 하니

헐 ~~ ㅠ.ㅠ

 꼼짝도 하지 않는 뚜껑 and 병

 

인터넷을 검색하여

잘 열리지 않는 병뚞껑 여는 방법을

찾아 보았습니다.

 

. 우선 병의 습기를 없애고 수건으로 열어 봤는데 ㅠ.ㅠ

. 미끌지 않으면 되겠지, 그래 고무장갑이다. 해봤는데 ㅠ.ㅠ

. 혹시 미지근한 물에 담그면 공기가 부풀어 되지 않을까 ?

     

그래서 담기는 했는데, 잼을 한번에 다먹어야 될까 ?

      어째든 열리지는 않구만 ㅠ.ㅠ

 

. 병뚜껑을 숟가락 으로 때리다 보면 뚜껑에 구멍이 생겨 열린 다는데

      그 다음은 어떻게 ㅠ.ㅠ

 

. 그래서 생각한 방법 ! ~~ ^^;;

      가  죽 밸 트 ~~ ㅋㅋ

 

 

  오리지랄 가죽밸트를 가지고 옷이 닿는 뒷쪽을 이용

 

          한쪽은 병뚜껑을 감싸고, 한쪽은 유리병을 감싸 잡고

 

        힘을 주니 바로 열리는 잼, 잼, 잼뚜껑 ~~ ♥♥

 

. 평소 가죽 밸트 하나정도는 가지고 있어야 겠다. ㅋㅋ

 

병뚜껑을 여는 방법 설명

 

가죽 밸트 입니다.

 

옷이 닿지 않는 바깥쪽을 이용해야 열립니다.

 

 

한쪽은 병뚜껑을 감싸고

한쪽은 병을 감싸서

힘껏 돌려 보세요

 

 

이렇게 열립니다.

 

 

 

 

여기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잼이 병과 뚜껑 사이에 끼어 말라 병 사이를

열리지 못하도록 잡고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병 뚜껑에도 꼭 끼인 자욱이 나 있네요

 

암튼 병뚜껑을 찌그리지 않고

병을 깨지 않고

열수 있어서 좋았어요

정말 기쁘네요.

여러분도 꼭 성공 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