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NH금융정보/농신보(농림수산업자)

기복농장 정정임사장님 세종특별자치도에서 양돈농장을 운영. NH농협, 농신보, 대전충남양돈농협

한아름정원 2012. 9. 29. 00:34

기복농장 정정임 사장님

 

 깨끗하게 잘 정리되어 있는 양돈농장

정확히 꽃 이름은 모르지만

울타리엔 예쁜꽃이 농장 한 옆을 환하게 비추고 있네요. ^^

 

 

 

군데 군데 각종 채소며 꽃을 심어

양돈농장 이라고는 생각들지 않을 정도랍니다.

 

 

 

농장 한가운데 위치해 있는 관리사

방문하는 이들을 반겨 맞이하고 있어요.

 

 

농장이 깨끗이 잘 정돈된 모습이죠.

안내문도 설치되어 있답니다.

 

 

 

 

 

 

한 낮인데도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낮잠을 자고 있는 모돈

 

 

  

 

 

 

 

 한가로이 낮잠을 즐기고 있는 새끼 돼지들도 보입니다.

 

 

 

 

 

 

 

 

 

여기가 가장 더럽다고 하는 돈분(돼지 똥) 처리장 입니다.

하지만,

연기군 농업기술센터와 함께 액상분뇨 처리를 효율적으로 개선해

퇴비를 만들어 필요한 농가에 판매를 함으로써,

효율적인 발효퇴비화 시설을 만들었답니다.

 

 

 

 

누가봐도 돈분(돼지똥) 처리장 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 입니다.

톱밥을 넣어 충분히 발효시켜 퇴비로 재탄생 한답니다.

 

 

 

아주 어린 아기돼지가 자라는 모습 입니다.

 

 

 

주머니에 넣고다니고 싶을 정도로 적은 새끼돼지들 ㅋㅋㅋ

 

 

 

금띠를 두른 돼지도 있네요.  ㅎㅎ

 

 

 

지나면서 계속 보는 꽃

참 예쁘네요.

 

 

 

새끼돼지를 품은 어미돼지들

 

 

 

 

인근에 있어 촬영해 보았답니다.

 

 

 

 

 

 

기복농장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대전충남양돈농협, 농신보천안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