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빛으로그린그림/사진 D300

서당초등학교 최우진의 아빠와 첫눈 눈썰매 즐기기 대원칸다빌 아파트

한아름정원 2011. 12. 24. 12:12

서당초교 최우진의 눈썰매 이야기

 

 

 

^^ 첫눈온 날 아빠와 동생과 아파트에서 나만의 행복하고 즐거운 눈썰매를 즐기는날 ^^

 

 

 자 ~~ 

보시라 나의 멋진 눈썰매 운전 솜씨를  ^^

 

 

주변에 멋진 풍경 한컷

 

 

 

609동 옆에 나무인데

 눈을 맞아 꼭 트리를 해 놓은 느낌 이네요.

 

 

 

부지런한 아파트 관리하시는 아저씨께서 눈을 치워놓아서

눈을 실어다 다시 눈길을 만든답니다. ㅋㅋ

 

~~ 아저씨 죄송해요. 치우고 갈께요. ~~

 

 

 

힘든일은 척척박사 아빠에게 부탁 ~~ 

 

 

아빠께서 눈이 적은 쪽에 잘 뿌려 주셨답니다.

 

 

 

 

  이제 한번 신나게 타 볼까요 ~~  

 

 

 

잘 나가네요. ~~   

 

 

 

 

이젠 동생차례 신나게 타 보렴. ~~ ^^

 

 

 

 

 

이젠 사진들을 모아 동영상을 만들어 보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