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함께/함께하는 정보

태안펜션 곰섬 파라다이스엔 맘씨좋은 아줌마 아저씨가 있어요...^^

한아름정원 2011. 8. 21. 22:02

^^ 펜션 마레실 베란다에 나와봤어요.

아주크고 넓어 텐트쳐도 충분할 정도 입니다. ㅋㅋ

 

 

 

 

 

건물 전체 모습입니다.

 

 

2층 왼쪽이 블루룸, 오른쪽이 마레룸 입니다

1층이 스텔라룸 이랍니다.

 

 

스텔라룸 앞 발코니 입니다.

그 앞엔 아름답운 정원같은 화단이 있답니다.

 

 

ㅋㅋ  비밀을 공개 해 봅니다.

마레룸 복층에서 내려다 본 거실 모습이랍니다.

아주 예쁘고 깨끗해요. ^^

 

 

 

^^ 복층에 있는 침대 랍니다.

2인실인데, 한가족 4명이서 함께 잤어요.

아래층 2명, 복층 2명이요...  ㅋㅋ

 

 

아들녀석 이 포즈를 취했어요

ㅋㅋ 2층에서 자다 떨어진 포즈라나요.   ^^

 

 

 

이곳은 공사를 아직 하고있는 모습이죠 ^^

담에 왔을땐 아주 예쁜 편의시설로 바뀌어 있겠죠. ㅋㅋ

 

 

 

마레방에서 물이 들어온 바다를 바라본 모습이래요 ^^

 

 

 

마레방 모습이랍니다.

 

 

아무리 설명해도 말로는 안될것 같아요.

주인 사장님과 사모님의 따뜻한 친절과 정성스런 써비스를

받아보지 못한 분은 말을 마러~~요.

 

상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해 보세요.

해당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