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식물 자료/식물 이야기

부룬펠지어 자스민 꽃향기가 방안에 가득 하네요 ^^

한아름정원 2011. 4. 12. 19:24

베란다에 있는 화분에서

부룬펠지어 쟈스민이 꽃을 만개 했어요 ^^

 

부룬펠지어 쟈스민 꽃향기가 나는 듯 합니다.

 

 

 

 

 

발코니 앞 화분에 심어 놓았어요.

겨우내내 삐쩍 말라 꼭 죽을것만 같더니 잎이 하나 둘씩 나오기 시작 해서

이제는 꽃이 만개 했어요.

 

 

 

아침에 유리창문을 옆면 방안으로 들어오는 향기가 너무나 은은해요.

여름철 삽목도 잘 된다고 합니다.

한번 시도해 보시죠. ^^

 

 

꽃이 처음엔 진한 보랏빗으로 피었다가 향기가 나면서 점점 흰색으로 변한답니다.

처음엔 여러가지 꽃이 피는 줄만 알았어요

참 신기 했죠.  ^^

 

알고나니 더 신기해요.

 

 

위 사진은 카메라를 놓고 와서 핸드폰 130만 화소로 찍었더니...... ㅠ.ㅠ

카메라 가지고 가면 더 예쁜 사진 올릴께요.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