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와 디카의 세상구경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빛으로그린그림/사진 D300

눈사람(snow man)과 눈싸움(아이들과 함께 만들었는데, 눈사람이 흰 눈을 )

한아름정원 2010. 12. 23. 23:17

12월 19일 눈사람을 만들었네요 ^^

여러분도 이번 눈오면 꼭 해보세염....

아이들과 함께 만들었는데, 눈사람이 흰 눈을 이고 있네요 ^^

 

머리는 떡갈나무 잎으로 넓게 심어 놓았어요 ^^ 심는 비용은 공짜

눈썹과 코는 상수리 나무잎으로 약간 좁게 높여 주었어요 쌍꺼풀까지 ^^

 

대단히 크네요 ^^

키가 180도 넘어요 ^^

 

혹시 눈사람을 만들었는데 남자친구가 필요하면 연락 주세요 ^^

키짱, 몸짱, 얼짱인 눈사람을 소개 시켜 드릴께요 ^^

 

눈사람을 만들고 눈싸움도 했는데 재미있는통에 사진을 못 찍었어요 ^^

너무도 재미있는 시간이었답니다. ^^

 

즐거운 화이트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